어두운 인상과 나이들어 보이는 눈밑지방과 다크서클 간단한 시술로 해결됩니다.
 
남녀를 불문하고 눈 밑이 불룩하게 튀어 나온 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. 인상이 많이 좋아 보이지 않고 나이도 실제보다 많이 들어 보이는 등 환자들에게는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큰 것이 아닙니다. 환자들의 대부분은 이 병이 치료가 되는지를 모르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.

이와 같은 현상의 원인은 눈 밑의 지방이 정상에 비해서 많이 비후된 것입니다. 이 지방이 많이 돌출이 되면 중력에 의해서 밑으로 쳐지게 되고 심한경우에는 눈밑에 마치 조그마한 혹이 달린 것으로 오인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.

지방의 덩어리가 밑으로 쳐지면서 피부도 많이 상하게 해서 안그래도 주름이 잘 생기는 이 부위에 주름이 새로 생기게 하고, 기존에 있는 주름살을 더욱 악화시키는 등의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. 한살이라도 어리게 보이기를 원하는 현대인에 있어서 이와 같은 눈 밑의 지방은 정말 눈엣가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그러면 치료는 될 수 있는 것인가? 치료가 많이 무서운 것은 아닌가? 하는 의구심이 환자들에게 생길 수 있습니다. 물론 고전적인 방법으로 칼을 써서 지방 덩어리를 제거하는 방법도 있으나 치료법은 레이저를 이용하는 간편한 방법으로 수술시에 피가 나거나 봉합을 할 필요가 없는 레이저 수술 방법입니다.

이 수술에 주로 사용되는 레이저는 울트라 펄스 탄산가스 레이저입니다. 이 수술의 가장 큰 장점은 눈꺼풀의 안쪽으로 레이저를 조사하여 지방 덩어리를 제거하기 때문에 흉이 거의 남지 않는다는 것입니다.

수술 중에는 레이저를 사용하기 때문에 혈액응고가 함께 되어 출혈이 거의 없습니다. 양쪽의 병변을 제거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약 30분 정도입니다.

시술 후 바로 화장이 가능해 환자들이 선호하는 시술 중 하나입니다. 또 눈밑 지방과 함께 있는 주름도 주름살을 없애는 레이저를 병행하면 팽팽한 눈가를 만들 수 있습니다.